돈버는사이트 파워볼게임 파워볼당첨번호 다운로드 가족방

기사 이미지

(서울=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29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추경 시정연설이 끝난 뒤 퇴장하고 있다. 2020.6.29

기사 이미지

(서울=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29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추경 시정연설이 끝난 뒤 퇴장하고 있다. 2020.6.29동행복권파워볼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탬파베이 레이스가 2020시즌을 치를 60인의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레이스는 메이저리그 구단들의 60인 명단 제출 마감일이었던 29일(한국시간) 제일 먼저 60인 명단을 공개했다. 최근 미국으로 돌아간 최지만도 이 명단에 포함됐다.

60인 명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마이너리그가 사실상 열리지 못하는 2020시즌에 특별히 도입된 개념이다. 각 구단들은 이 명단내에 포함된 선수들에 한해 2020시즌 메이저리그에 기용할 수 있다. 개막 로스터는 30인으로 시작하며 이후 26명까지 줄어든다.



탬파베이는 60인 명단에 투수 30명, 포수 5명, 내야수 15명, 외야수 10명을 포함시켰다.

40인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선수들 중에는 지난 시즌 마이너리그 최고 유망주로 꼽혔던 완더 프랑코도 포함됐다. 그는 개막 로스터에 포함되지 못하더라도 대체 훈련 시설에서 훈련하며 부름에 대비할 예정이다. 여기에 크리스 허맨, 라이언 라마르 등 초청선수로 합류했던 베테랑들도 이름을 올렸다.

탬파베이는 홈구장 트로피카나필드와 스프링캠프 홈구장 샬럿스포츠파크 두 곳으로 나눠 훈련을 진행한다. 트로피카나필드에는 최지만을 비롯, 주전급 선수들이 대거 포함된 37명의 선수들이 훈련한다. 샬럿스포츠파크에서는 대부분 마이너리그 선수들이 훈련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류현진이 플로리다를 탈출한다. 한층 안전한 환경에서 시즌을 준비한다.

‘스포츠넷’ ‘토론토 선’ 등 현지 언론은 29일(한국시간) 블루제이스 선수단이 토론토로 이동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구단은 이미 류현진 등 선수단에게 토론토로 이동할 준비를 하라는 통보를 해놓은 상태다. 현지시간으로 오는 7월 1일 전세기편을 이용해 플로리다주 더니든에서 토론토로 이동할 예정이다.동행복권파워볼



블루제이스 선수단은 그동안 스프링캠프 훈련지인 더니든에서 2차 캠프와 시즌을 준비하고 있었다. 미국과 캐나다간 국경이 봉쇄된 결과였다.

그러나 플로리다 지역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계획을 변경했다. 플로리다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27일 9585명의 확진자가 보고됐다. 팀 캠프 내에서도 집단 감염이 발생했다.

선수들의 안전이 위협받자 블루제이스는 결국 훈련 장소를 토론토로 옮기는 쪽으로 방향을 정하고 캐나다 정부 당국과 논의를 해왔다. 이동 준비를 시작했다는 것은 정부의 승인이 끝났음을 의미한다.

블루제이스는 정규시즌도 토론토에서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 토론토가 속한 온타리오주는 지난 27일 238명의 신규 확진자가 보고됐다. 바이러스에게 국경이나 경계는 무의미하지만, 상대적으로 더 안전한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게됐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텍사스 레인저스가 2020시즌에 대비한 예비 명단을 공개했다.

레인저스는 29일(한국시간) 총 55명의 선수로 구성된 예비 명단을 발표했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에 예비 명단을 제출해야하는 마감일에 맞춰 명단을 공개했다.

추신수를 비롯한 40인 명단에 포함된 메이저리그 선수 37명(투수 19명, 포수 3명, 내야수 7명, 외야수 8명)을 비롯해 총 55명의 선수가 포함됐다.

기사 이미지

이번 시즌 특별히 도입된 예비명단은 총 60명의 선수를 등록할 수 있다. 빈자리가 5개 남은만큼 향후 추가로 선수를 더할 가능성도 남아 있다.파워사다리

레인저스는 이들중 30명을 개막 로스터에 포함시킬 예정이다. 11명은 이미 마이너 옵션을 이용해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 투수 콜비 알라드, 데마르커스 에반스, 테일러 헌, 아리엘 후라도, 조 팔럼보, 타일러 필립스, 내야수 셔텐 아포스텔, 앤더슨 테하다, 외야수 스캇 하이네만, 아돌리스 가르시아, 레오디 타베라스 등이 그들이다.

여기에 지난 2월 어깨 수술을 받은 좌완 브록 버크는 60일 부상자 명단으로 이동했고 내야수 맷 더피는 방출됐다.

텍사스는 오는 7월 4일부터 공식 훈련에 들어간다. 선수단 전원이 글로브라이프필드로 합류하며, 바로 옆에 위치한 옛 홈구장 글로브라이프파크를 보조 훈련장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