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앤트리파워볼 파워볼사이트추천 사이트 주소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박은해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근황을 공개했다.

심진화는 8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심진화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잘 어울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진화는 지난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다.

[OSEN=서정환 기자] 리오넬 메시(33, 바르셀로나)는 과연 바르셀로나와 계약을 파기할 수 있을까.메시는 26일 바르셀로나 구단에 “팀을 떠나겠다. 계약을 해지해달라”고 폭탄발언을 담아 팩스로 보냈다. 메시는 2021년까지 바르셀로나와 계약이 돼 있지만 계약을 파기하면서까지 팀을 떠나겠다고 요구하고 있다.관건은 계약내용의 해석이다. 당초 메시가 2017년 바르셀로나와 4년 계약을 맺을 때 2020년 6월 10일까지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인지 여부를 구단에 통보하도록 했다.메시는 이미 마감기한을 넘긴 8월에 계약파기를 통보했다. 바르셀로나 입장에서는 이를 인정하지 않고 메시에게 7억 유로(약 9817억 원)에 달하는 위약금을 요구할 수 있다.메시가 자유계약신분이 아니라면 그를 영입하려는 팀은 메시의 연봉과 별도로 엄청난 재정적 부담을 짊어져야 한다. 메시가 어떻게든 FA자격을 얻어 이적하려는 이유다.메시는 코로나 사태의 영향으로 리그가 중단된 시기가 있으니 계약서에 명시된 마감기한도 연장돼야 한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받아들여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스포츠 비즈니스 전문 변호사 산티아고 네보트는 ‘아스’와 인터뷰에서 “현재로서 바르셀로나 구단이 메시보다 더 유리한 입장이다. 바르셀로나가 자유이적을 거절한다면 메시로서 방법이 없을 것”이라 밝혔다. 

[마이데일리 = 잠실 윤욱재 기자] LG가 은퇴를 앞둔 프랜차이즈 스타 박용택(41)을 3번타자로 기용한다.파워볼엔트리

LG 트윈스는 27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KT 위즈와의 경기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확정했다.

LG는 홍창기(중견수)-오지환(유격수)-박용택(지명타자)-김현수(좌익수)-이형종(우익수)-라모스(1루수)-정근우(2루수)-유강남(포수)-손호영(3루수)으로 이어지는 선발 타순을 내놨다. 선발투수는 김윤식.

오른쪽 옆구리 복사근 근육 손상 진단을 받은 채은성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LG의 타순 변화도 불가피해졌다.

한편 LG는 상무에서 전역한 양석환을 28일 1군 엔트리에 등록할 예정이다.

음식점·노래방 영업단축 요청 내달 15일까지 연장

코로나19가 확산한 도쿄의 도심 모습 [AP=연합뉴스 자료사진]
코로나19가 확산한 도쿄의 도심 모습 [AP=연합뉴스 자료사진]

(도쿄=연합뉴스) 이세원 특파원 = 일본 수도 도쿄도에서는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250명이 보고됐다고 현지 공영방송 NHK가 보도했다.실시간파워볼

이에 따라 도쿄의 누적 확진자는 2만96명으로 늘었다.

도쿄의 하루 신규 확진자는 전날에 이어 이틀 연속 200명을 웃돌았다.

코로나19 감염 확산세가 진정되지 않음에 따라 도쿄도는 관내 23개 특별구(區)의 음식점과 노래방 영업시간을 내달 15일까지 오후 10시까지로 단축하도록 할 방침을 굳혔다고 NHK가 전했다.

애초 도쿄도는 도내 전역에 대해 이달 말까지 영업시간 단축을 요청했으나 일일 신규 확진자 규모가 좀처럼 축소하지 않아 이같이 대응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 거북이 금비 “터틀맨 사망 후 한동안 무대 못 섰다”

지연주 입력 2020.08.27. 16:52자동요약음성 기사 듣기번역 설정공유글씨크기 조절하기인쇄하기 새창열림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거북이 멤버 금비가 故(고) 터틀맨에 대해 언급했다.

금비는 8월 27일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게스트로 출연했다.파워볼

DJ 이지혜는 “3년 반 동안 직장 생활을 했다고 들었다. 터틀맨의 안타까운 소식은 그때 들은 건가?”라고 질문했다. 금비는 “아니다. 괌에서 거북이 스케줄을 마치고 한국에서 하루 휴식 후 또 스케줄이 있었다. 그때 터틀맨 오빠의 소식을 들었다. 너무 놀랐다”고 답해 청취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금비는 “터틀맨 오빠가 죽은 후 한동안 무대에 서지 못했다. 두려웠다”고 당시 심정을 털어놨다. 터틀맨은 지난 2008년 4월 2일 심근경색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사진=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캡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